Daily

제네시스 홈투홈 서비스

알로그 2025. 5. 7. 10:10
반응형
제네시스 홈투홈 서비스

 
 
어느 날 차량에 엔진오일 교체 경고등 알람이 발생했고, MY GENESIS 어플에서는 배터리 주의, 기본점검 알림이와 있었다.
총체적 난국이다..
 

 

차량 정기점검받은 지도 얼마 안 됐었고 5월 중순에는 와이프 K3 결함이 있다고 점검받으라고 연락이 온터라, 차 점검으로만 시간이 너무 뺏긴다고 생각이 들어서 답답했다.. ㅠ
 
 

제네시스 홈투홈서비스 예약방법

어쨌든 차량 점검은 해야 하니 점검 예약을 진행하려고 했더니 제네시스 홈투홈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참고로 제네시스 점검 예약은 'MY GENESIS' 어플로 쉽게 예약할 수 있다.)
 
 
어떤 정비를 할 건지 항목을 선택하는데, 크게 모빌리티케어, 소모품교체, 일반/품질 정비, 제네시스 안심점검으로 나눠진다.
나는 엔진오일 교체하고 하는 김에 곧 여름이니 에어컨 필터 교체와 함께 안심점검을 선택했고 요청사항에 배터리 경고등 발생도 함께 작성했다.
 
그리고 날짜와 함께 장소를 선택하면 되는데, GPS 기반으로 현재 위치에서 가까운 장소가 나열된다.

 
 
그리고 정비 예약을 눌렀는데, 아래와 같이 홈투홈 서비스 팝업이 떴다!
예약을 자연스럽게 유도해 주고 제네시스 앱에서 UX에 신경을 좀 썼네라고 생각이 들었다.
 
나도 몰랐는데 잔여 6개가 남아있었고 바로 홈투홈 서비스를 통해 예약을 진행했다.
예약은 크게 안 어려웠고 어디로 차량을 픽업할 건지 주소와 연락처 정보를 기입하면 된다.

 
참고로 기본거리가 12km 초과 시 고객부담금액이 발생하므로 차량을 픽업할 수 있는 장소와 가까운 지점에서 검사를 받는 것을 권장한다.
 
 
예약을 하고 나면 약간이 시간이 흐른 뒤에 아래와 같이 카톡으로 알람 메시지가 전송된다. (개인정보 제거)

 
아직 서비스를 직접 받진 않았는데, 받게 되면 후기를 아래에 다시 남기겠다.
 
 

홈투홈서비스 후기

우선 서비스 결과는 너무 만족스러웠다.
3일 전, 하루 전에 예약 알림 문자가 와서 잊지 않도록 리마인드 해주고 당일에 기사님 출발 알림톡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차량 키를 전달해드리고 점검 후에 다시 차를 전달받으면 끝이다.
그동안 기사님 출발 -> 차량 인수 -> 점검 시작 -> 점검완료 후 출발 -> 차량 인계 완료 알림톡이 계속 실시간 상황을 받아 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만족도 조사 알람이 오는데, 당연히 너무 만족스러워서 5점으로 평가했다.


 
앞으로 잔여쿠폰 다 사용할 때까지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계획이다.
 

반응형